본문 바로가기

애견의 소소한 일상[유머]

LG 스마트폰을 3년동안 사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LG폰을 3년동안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G4를 사용해보았는데요


벌써 3년이라니 많이도 사용했네요



내 인생에 두번 다시는 LG 폰을 사용하지 않을것을 다짐 합니다



이제까지 저는 삼성폰만 사용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LG폰을 기대하며 사용을 해보았지요


LG G4 를 사용 하면서 느낀점은


개 쓰 레 기  G4 가 쓰레기라서 그렇다구요?


아니요 LG 그 자체가 똥폰 입니다



엘지폰을 사용하면서 


 첫번째 인터넷 웹서핑만 해도 발열이 어마어마 합니다


두번째 모바일게임은 당연지사 발열이 핫팩급 입니다


세번째 발열이 심하니 렉도 심합니다


네번째 동영상시청을 하면 발열 및 렉으로 인하여 동영상 버퍼링 및 핸드폰 먹통됩니다



핸드폰 진짜 집어 던지고 싶을 정도의 발열과 렉이 있습니다



제가 통신사도 LG 텔레콤 써봤는데요

엘리베이터랑 지하 내려가면 터지지도 않았습니다


현재는 KT 를 사용하고있고


KT 하면 올레티비 모바일 이 있습니다


그외에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트위치 등등 있지요



올레티비 모바일로 티비를 시청하면 렉먹고 버퍼걸리고 화면 멈춥니다 ㅋㅋ


아프리카티비도 똑같습니다


유튜브? 당연!



LG 핸드폰 개발자도 이런말을 했죠


LG는 언젠간 날아오를것이다


날아오를일 절대없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으로  삼성이 선진국이라면  엘지는 아마존에 사는 이제 옷을 갖춰입은 부족급 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폰도 쓰레기? 기기결함 문제가 많다? 


삼성도 스마트폰을 출시할때마다 문제가 하나씩 터졌지만


엘지는 삼성의 두배로 문제가 있습니다


기기결함? 엘지와 삼성 스마트폰에는 기기결함이 꼭 하나씩은 있었지만


삼성은 거기서 끝 입니다


하지만 엘지는 기기결함 + 작동불능


솔직히 게임할때 렉걸리는건 이해를 하겠는데



삼성폰에서는 그런적 없던  동영상 시청만 하면 발생하는 버퍼링 렉 화면멈춤 


이게 가장 최악이었습니다



발열이 얼마나 심하면 침대에 놓고 사용하다가 핸드폰 들고 침대를 손대보면 전기장판 켜논것처럼 


뜨끈뜨끈이 아니고 뜨겁습니다


이걸로 계란도 후라이 해먹을수있을듯



엘지는 발열때문에 모든게 문제가 발생합니다


발열때문에 게임렉

발열때문에 동영상렉

발열때문에 기기먹통


심지어 전화통화만 해도 발열이 심각합니다



지금까지 이런 발열은 없었다 이것은 스마트폰인가 손난로인가



전 두번 다시는 엘지폰 안씁니다


이것에 제가 3년간 써본 후기 입니다


3년 많이도 썼네요


2년간은 약정이라 치고 사용했지만


나머지 1년은 정확하게 엘지폰을 다시한번 판단하고

앞으로도 사용할지 아니면 버리고 삼성으로 다시 갈아탈지


고민 하기위해 1년 더 재약정 해서 사용했습니다



참고로 G4는 메인보드 1번 교체했습니다


통화 하는도중에 발열로 메인보드가 나갔는데

확인해보니 G4 자체 결함이라 무기한 1회 무상수리더군요


5월에 약정끝나니까 정확하게 3년 2개월 쓰는군요


앞으로 1달 보름


어떻게 이 똥폰으로 버텨야 할지...


삼성 노트9를 사용할지  이번에 새로나온걸 사용해볼지

고민좀 해봐야겠군요